“아시아 정통의 맛, 집에서 간편히 즐기세요”
“아시아 정통의 맛, 집에서 간편히 즐기세요”
  • 안훈영 기자 (h0ahn@k-health.com)
  • 승인 2023.02.22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아시아, 디핑소스 3종 및 베트남 월남쌈 출시
티아시아
티아시아는 아시아 각국의 대표소스를 엄선한 재료와 정통 레시피로 구현한 ‘티아시아 디핑소스 3종’과 초보자도 쉽게 만들 수 있도록 설계한 ‘티아시아 베트남 월남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티아시아는 22일 ‘디핑소스 3종’과 ‘베트남 월남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티아시아 디핑소스 3종’은 베트남, 태국 등 아시아 각국의 대표소스를 엄선한 재료와 정통 레시피로 구현해 진한 맛과 깊은 풍미를 자랑한다.

이번에 출시한 디핑소스는 ‘티아시아 스위트칠리소스’, ‘티아시아 피넛소스’, ‘티아시아 월남쌈소스’ 등이며 짜먹는 형태의 스퀴즈 용기를 사용해 더욱 편리하다.

‘티아시아 베트남 월남쌈’은 티아시아 연구진과 아시아 왕실요리 전문셰프와의 공동연구로 라이스페이퍼끼리 달라붙거나 찢어지는 문제를 최소화해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도록 설계했다. 동남아 베트남 현지의 식품안전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위생적으로 생산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신제품 ‘티아시아 디핑소스 3종’과 ‘티아시아 베트남 월남쌈’은 이마트와 네이버스토어 ‘새미네마켓’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티아시아는 ‘Taste of Asia’라는 의미의 정통 아시안푸드 전문브랜드다. 전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아시아의 유명요리를 집에서 쉽게 즐길 수 있도록 각 지역의 다양하고 색다른 맛을 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