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센텔리안24, ‘레디클리어 패치’ 2종 선봬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레디클리어 패치’ 2종 선봬
  • 유인선 기자 (ps9014@k-health.com)
  • 승인 2023.02.23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센텔리안24가 ‘레디클리어 패치’ 2종을 출시했다.
센텔리안24가 ‘레디클리어 패치’ 2종을 출시했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가 23일 피부고민부위를 위생적이고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레디클리어 패치’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레디클리어 패치는 센텔리안24에서 처음 선보이는 국소부위용 스팟케어 제품이다. 피부상태에 따른 맞춤형케어 및 긴급케어가 가능한 다양한 특화성분을 함유한 것이 특징으로 ▲레디클리어 패치 스팟 릴리프 ▲레디클리어 패치 스팟 리뉴 등 2종으로 구성됐다.

구체적으로 레디클리어 패치 스팟 릴리프는 고민부위를 짜기 전에 사용하는 제품이다. 티트리추출물, 어성초추출물 등 5가지 자연유래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진정효과를 선사한다. 또 위생적인 탈착이 가능한 반칼선공법을 적용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레디클리어 패치 스팟 리뉴는 고민부위를 짠 후에 사용하는 애프터케어 제품으로 나이아신아마이드, 살리실산 등 6가지 피부케어성분을 함유해 상처를 보호한다. 특히 상처부위가 오염돼 덧나지 않게 터치리스(Touchless) 패치를 적용했다. 필름에 적힌 번호의 순서대로 스티커를 떼어내면 한층 위생적이고 손쉽게 붙일 수 있다.

신제품 2종 모두 건강한 피부에 필요한 습윤환경을 조성해주는 하이드로콜로이드 타입의 패치를 적용했다. 또 패치 중심부와 주변부의 두께를 다르게 구성한 ‘베벨링 공법’을 활용, 뛰어난 밀착력과 자연스러운 커버력을 제공해 일상에서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레디클리어 패치 2종은 피부고민부위를 간편하면서도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피부고민상태에 따라 맞춤케어가 가능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소비자들의 피부고민에 따른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