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숨37°, ‘마이크로액티브’ 라인 선봬
LG생활건강 숨37°, ‘마이크로액티브’ 라인 선봬
  • 유인선 기자 (ps9014@k-health.com)
  • 승인 2023.03.07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숨37°가 신규라인 ‘마이크로액티브’를 선보인다.
숨37°가 신규라인 ‘마이크로액티브’를 선보인다.

LG생활건강 숨37°가 7일 신규라인 ‘마이크로액티브’를 출시하고 신제품 ‘마이크로액티브 리페어 세럼’과 ‘마이크로액티브 소프트 핏 크림’ 2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신규라인은 10년 발효를 통해 얻은 핵심성분 ‘트루-액티브™’가 40가지 피부영양성분을 채워주고 마이크로바이옴 연구로 찾은 민감케어 특허성분 ‘바이오펩타이드190™’가 더 맑고 빛나게 숨 쉬는 피부를 완성해주는 점이 특징이다.

동물성원료, 합성향료, 미네랄오일 등 20가지 성분은 제외하고 천연유래 성분을 90% 이상 담아냈다. 또 독일 더마테스트의 안전성 평가 최고등급인 '엑셀런트’를 획득했으며 유럽 마이크로바이옴 프렌들리 테스트를 완료하는 등 민감피부 사용적합 테스트를 완료했다.

신제품 마이크로액티브 리페어 세럼은 미세한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에 깊은 보습과 맑은 생기를 선사하는 점, 마이크로액티브 소프트 핏 크림은 촉촉하게 밀착되는 포뮬러가 피부를 편안하게 감싸주며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점이 특징이다.

패키지는 90% 재생유리와 재생플라스틱이 사용됐으며 분리배출이 용이한 구조로 제작됐다. 책임의식 있는 방식으로 관리된 숲에서 생산된 FSC인증 종이포장재, 식물성잉크(Soy Ink)를 사용해 친환경 ESG를 실천한다.

숨37° 관계자는 “이번 신규라인은 대자연의 10년 시간이 담긴 발효성분으로 강화된 자연∙발효 라인”이라며 “스트레스와 외부환경에 시달려 자칫 생기를 잃고 복합적인 트러블을 일으키는 현대인의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채워 더 밝고 빛나는 자연광 피부를 선사해 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