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츠스킨, 30일 상점과 ‘가치 소비 기획전’ 진행
잇츠스킨, 30일 상점과 ‘가치 소비 기획전’ 진행
  • 유인선 기자 (ps9014@k-health.com)
  • 승인 2023.03.21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잇츠스킨이 지난해에 이어 30일 상점과 두 번째 협업을 통해 가치 소비 기획전을 진행한다.
잇츠스킨이 지난해에 이어 30일 상점과 두 번째 협업을 통해 가치 소비 기획전을 진행한다.

잇츠한불 잇츠스킨(It’S SKIN)이 21일 지난해에 이어 유기동물 보호에 앞장서고 있는 30일 상점과 두 번째 협업을 통해 가치 소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수딩 젤 크림을 메인으로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감초줄렌 라인의 대표제품인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이펙터 감초줄렌 또는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젤리패드 감초줄렌이 구성된 세트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또 해당 세트를 구매한 고객 500명 한정으로 30일 상점의 ‘베이비슈 리유저블 컵’을 증정하며 전 구매 고객에게는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이펙터 감초줄렌’ 10ml와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수딩 젤 크림’ 10ml를 추가 제공한다.

이뿐 아니라 잇츠스킨 공식몰에서는 감초줄렌 라인 전 제품 포함 10만원 이상 구매 시 30일 상점에서 제작한 캔버스백까지 추가로 증정하는 등 고객 또한 유기동물보호의 뜻에 함께 할 수 있게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준비했다.

잇츠스킨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유기동물에 대한 꾸준한 관심이 이어지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분들이 의미 있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마련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