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빛 접시와 유럽의 맛 느껴보세요”
“핑크빛 접시와 유럽의 맛 느껴보세요”
  • 안훈영 기자 (h0ahn@k-health.com)
  • 승인 2023.03.22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폰타나, ‘블루밍핑크 접시세트’ 출시 및 특별기획전 진행
폰타나
폰타나는 ‘블루밍핑크 접시세트’ 출시 및 폰타나 스프링에디션’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폰타나는 22일 한정판 ‘블루밍핑크 접시세트’와 함께 봄맞이 특별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폰타나는 유럽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수프부터 샐러드드레싱, 파스타소스, 스테이크소스, 발사믹 글레이즈 등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해 홈파티에 어울리는 ‘카프리 블루 접시세트’를 출시했고 올해에는 ‘블루밍 핑크 접시세트’를 새롭게 기획했다.

이번 출시와 더불어 할인행사도 진행한다. 블루밍핑크 접시 2개와 파스타소스, 파스타면, 드레싱, 올리브 오일 등으로 구성된 ‘폰타나 스프링에디션’을 52% 할인판매한다.

폰타나 스프링에디션은 로제블라썸(생크림 로제 파스타소스, 사우전아일랜드드레싱, 캄파니아면), 블루밍화이트(베이컨·머쉬룸 크림파스타소스, 이탈리안시저드레싱, 페투치네면), 프레쉬레드(뽀모도로 파스타소스, 오리엔탈드레싱, 캄파니아면) 등 3가지 세트로 구성됐다.

폰타나 마케팅 담당자는 “폰타나 파스타소스와 카프리블루 접시세트가 큰 호응을 얻어 새롭게 블루밍핑크 접시세트를 선보였다”고 말했다.

한편 폰타나 네이버스토어에서는 오는 30일까지 ‘폰타나 스프링에디션’과 함께 폰타나 인기상품을 최대 66% 할인판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