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엔케어, ‘헬스디깅족’ 위한 건강식품 소개
천호엔케어, ‘헬스디깅족’ 위한 건강식품 소개
  • 안훈영 기자 (h0ahn@k-health.com)
  • 승인 2023.03.23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호엔케어
천호엔케어는 ‘헬스디깅족’을 위한 건강제품인 ‘부스트업 아르기닌6000’, ‘배도라지청’, ‘유기농 효소 비움채움’ 등을 소개했다. 

코로나19 팬데믹으로 건강에 큰 관심을 가지는 사회적 분위기와 자신이 좋아하는 영역을 깊게 파고드는 ‘디깅(Digging)’이 소비문화로 자리 잡았다.

이에 다양한 건강분야에서 디깅을 추구하는 ‘헬스디깅족’들이 주요 소비층으로 등장, 천호엔케어는 헬스디깅족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 건강제품들을 소개했다.

‘부스트업 아르기닌6000’은 한 포에 국산 ‘L-아르기닌’ 6000mg, 타우린, L-카르니틴, L-라이신 등 여러 아미노산과 블랙마카추출물, 수박과피추출물, 아연, 비타민 B군 7종 등의 부원료 26종을 담았다. 적포도와 블루베리 맛으로 맛있게 즐길 수 있으며 액상형 스틱제품으로 휴대하기 쉽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배도라지청’은 100% 국산 생도라지와 배농축액을 배합해 만든 액상형 스틱제품이다. 천호엔케어의 자체 R&D 기술로 도라지추출액을 제조해 믿고 먹을 수 있다. 간편하게 배와 도라지의 풍미를 느낄 수 있어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배도라지청은 기호에 따라 차로 마시거나 제품 그대로 섭취하면 된다.

‘유기농 효소 비움채움’은 발효촉진을 위해 사용되는 첨가물인 효소제를 넣지 않고 4가지 국산 유기농 곡물과 생강을 더한 독자 개발 효소원료 ‘천호엔자임’을 사용했다. 또 ‘유기가공식품’ 인증, 유럽채식주의연합의 비건인증마크(V-Label) 등을 획득한 제품이다. 한 포에 순수효소만의 역가(효소의 활성도를 나타내는 수치)가 33만1000유닛에 달하며 고소하고 단백한 곡물맛을 살렸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헬스디깅족이 매일 간편하게 건강관리를 실천할 수 있도록 맛과 영양을 살린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며 “올해도 천호엔케어 39년 노하우를 담은 여러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