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더스 “운동하는 남성, 달아오른 피부 바디워시로 낮추세요~”
필리더스 “운동하는 남성, 달아오른 피부 바디워시로 낮추세요~”
  • 이원국 기자 (21guk@k-health.com)
  • 승인 2023.03.24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아제약 필리더스가 독창적인 설계로 남성의 피부타입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맞춤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동아제약 필리더스가 독창적인 설계로 남성의 피부타입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맞춤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남성을 타겟한 바디케어 제품들이 속속 개발되고 있다. 소비자 데이터 플랫폼 오픈 서베이에 따르면 2022년 기준 남성 10명 중 8명이 피부관리에 신경 쓰고 있다고 밝혔으며 75.8%는 본인이 직접 필요한 제품 정보를 탐색, 구매한다고 응답한 것.

깔끔한 인상을 위해서는 스킨케어가 꼭 필요하지만 얼굴에 한정되지 않는다. 바디라인에 걸맞는 피부, 자신만의 ‘살 냄새’를 만드는 바디케어 제품 역시 장바구니를 가득 채우는 필수품이다. 특히 활동량이 많아지는 3월부터 외모관리에 힘쓰는 남성들이 증가한 만큼 바디케어시장 경쟁은 더 치열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이때 범용 바디워시, 바디로션과 남성 전용 제품의 가장 큰 차이점은 ‘포뮬러’다. 이에 남성 바디케어 브랜드 동아제약 필리더스는 독창적인 설계로 남성의 피부타입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맞춤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필리더스의 대표 품목 ‘스포츠 쿨링 바디워시’는 운동 후 달아오른 피부온도를 낮추는 데 탁월하다. 특히 샤워 타올 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휴대성이 높다. 또 독특한 용기를 적용한 덕에 한 번의 펌핑 만으로도 충분한 양의 거품을 만들 수 있다.

남성의 표피는 여성보다 30%나 두껍고 피지 분비가 많다. 이때 필리더스 데일리 스크럽 바디워시를 사용하면 도움이 될 수 있다. 필리더스 데일리 스크럽 바디워시는 이름 그대로 스크럽제와 바디워시를 하나로 담은 2 IN 1 제품이다. 고운 스크럽 입자에는 티트리, 병풀, 알로에, 비타민C 유도체 등을 담은 성분 조합 ACNON COMPLEX™가 담겨있다.

ACNON COMPLEX™는 촉촉하면서도 산뜻한 사용감을 자랑하는 마일드 바디로션에도 적용됐다. 필리더스에 따르면 임상 결과 사용 전후 유분이 89%, 피지가 32%나 줄어드는 효과를 보이기도 했다.

필리더스 ‘퍼펙트 클린 맨즈 워시’와 ‘쿨링 풋워시’는 각각 Y존과 발에 사용하는 제품이다. 이 두부위는 피부 노폐물이 쌓이기 쉬운 신체 부위이다. 필리더스에 따르면 99.9% 항균력을 입증한데다 피부저자극 테스트까지 마쳐 민감성피부를 지닌 사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필리더스 관계자는 “남성 소비자의 눈높이가 높아진 후 설계 단계부터 기능성, 사용 편의성, 제형, 라이프스타일까지 촘촘히 살피고 제품에 반영하지 않을 수 없어졌다“며 ”운동 후엔 피부 온도가 급격히 상승하게 되는데 피부는 온도가 높을수록 콜라겐 분해 효소가 활성 돼 탄력이 저하될 가능성이 커진 만큼 스포츠 쿨링 바디워시로 청량감과 피부건강을 둘다 챙기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