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피트 ‘오키드 핑크 빛 롤리틴트’ 출시
베네피트 ‘오키드 핑크 빛 롤리틴트’ 출시
  • 이보람 기자
  • 승인 2013.12.30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네피트가 2014년 달콤하고 앙큼한 색을 자랑하는 새로운 틴트 ‘오키드 핑크 빛 롤리틴트’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오키드 핑크는 보라빛과 핑크빛의 중간 단계의 핑크로 웜톤과 쿨톤의 피부 모두에게 잘 어울리는 컬러다. 특히 건강하고 빛나는 느낌을 연출해주며 자신감 있고 생동감 넘치는 이미지를 가진 컬러다.



이번 제품은 리퀴드 젤 타입으로 한번만 발라도 라벤더 핑크빛이 도는 입술로 연출이 가능하다. 여러 번 덧바르면 진한 오키드 핑크빛이 도는 성숙하고 섹시한 입술을 연출해준다. 입술뿐만 아니라 블러셔로도 사용 가능해 양 볼에 세 개의 점을 찍은 후 손가락으로 재빨리 문지르면 자연스러운 홍조가 오랫동안 지속된다.


베네피트 홍보팀 김혜경 차장은 “롤리틴트는 2014년 트렌드 컬러에 정확히 부합하는 제품인 만큼 출시 전부터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며 “지난 12월 1주일간 온라인 선판매로만 벌써 3000개 이상이 판매될 정도로 인기다”고 밝혔다.


베네피트는 롤리틴트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1월 3일부터 25일까지 롯데 잠실과 신세계 강남,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롤리틴트 론칭 행사인 ‘롤리 페스티발’을 연다.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는 팝업 스토어를 열고 롤리틴트 정품 증정 행사 및 대형 룰렛 게임, 메이크업 서비스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