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 봄 맞아 샐러드 신메뉴 선보여
빕스, 봄 맞아 샐러드 신메뉴 선보여
  • 안훈영 기자 (h0ahn@k-health.com)
  • 승인 2023.03.30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빕스 스프링 가든’ 콘셉트, ‘그린 테이블 캠페인’도 함께 진행
빕스
빕스는 봄을 맞아 다양한 샐러드 및 피자메뉴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빕스는 30일 ‘빕스 스프링 가든(VIPS Spring Garden)’을 콘셉트로 한 샐러드메뉴를 확대한다고 밝혔다.

샐러드메뉴는 당근, 셀러리악을 얇게 썰어 한라봉드레싱으로 버무린 ‘프레시 당근 라페 샐러드’, 자몽, 오렌지, 펜넬, 리코타치즈를 더한 ‘시트러스 리코타 샐러드’, 주꾸미를 활용한 ‘시금치 주꾸미 샐러드’, 주꾸미에 미나리의 풍미를 더한 ‘봄 제철 주꾸미 스튜’, 새싹채소에 봄나물 양념장을 곁들인 ‘스프링 가든 비빔밥’, 채소와 새우가 조화를 이룬 ‘슈림프 샐러드’ 등이다.

또 피자메뉴도 새롭게 선보인다. 메뉴는 크림치즈, 모짜렐라치즈에 허브를 올린 ‘프리마베라 가든 피자’, 파인애플과 살라미를 더한 ‘스윗 하와이안 피자’, 고르곤졸라치즈, 트러플향이 담긴 꿀을 올린 ‘트러플 허니 고르곤졸라’ 등이다.

빕스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친환경 리빙 브랜드 ‘마마포레스트’와 함께 음식을 먹을 만큼만 덜어 잔반을 줄이자는 취지의 ‘그린 테이블 캠페인’도 펼친다. 30일부터 5월 28일까지 신메뉴와 캠페인 홍보물이 모두 나온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빕스그린테이블캠페인#빕스#빕스스프링가든#마마포레스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된다.

한편 빕스는 30일 오후 9시 11번가 라이브방송을 통해 빕스 1만5000원 할인권을 1500원에 판매한다. 이밖에도 방송 중 구매인증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