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에 꼭 맞는 색상, 맞춤형 파운데이션 서비스 통해 찾아볼까
피부에 꼭 맞는 색상, 맞춤형 파운데이션 서비스 통해 찾아볼까
  • 유인선 기자 (ps9014@k-health.com)
  • 승인 2023.03.31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라, ‘실키 스테이 커스텀 매치’ 서비스 출시
헤라가 ‘실키 스테이 커스텀 매치’ 서비스를 선보인다.
헤라가 ‘실키 스테이 커스텀 매치’ 서비스를 선보인다.

아모레퍼시픽 헤라가 맞춤형 파운데이션을 제조해 주는 ‘실키 스테이 커스텀 매치’ 서비스를 선보인다.

헤라는 31일 대표제품인 ‘실키 스테이 파운데이션’을 총 125개의 색상으로 구성해 개인의 피부 톤에 최적화된 제품을 선택할 수 있게 돕는 실키 스테이 커스텀 매치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서비스는 4월 1일부터 ‘아모레 성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모레 성수 웹사이트에서 서비스 예약 후 매장을 방문하면 전문가의 1:1 상담을 통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카이스트 특허 기술이 탑재된 프로그램으로 피부 톤을 측정해 적합한 파운데이션 색상을 제안하면 전문교육을 받은 조제 관리사가 현장에서 바로 파운데이션을 제조해 주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진단결과를 기준으로 개인의 피부 톤에 맞는 색조 메이크업 상담도 받을 수 있다. 헤라의 주요제품을 고객의 피부 톤과 타입에 따라 소용량으로 구성한 ‘커스텀 키트’도 제공한다.

헤라 관계자는 “예약 없이 방문한 고객도 아모레 성수 매장에 비치된 셀프측정기기와 특수 제작된 컬러 카드를 이용해 맞춤형 실키 스테이 파운데이션을 구매할 수 있다”며 “매장방문이 어려운 해외고객도 헤라의 맞춤형 서비스를 경험해 볼 수 있게 ‘글로벌 아모레몰’에도 같은 날 서비스를 론칭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