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 요리에 관심 많다면 도전해보세요”
“평소 요리에 관심 많다면 도전해보세요”
  • 안훈영 기자 (h0ahn@k-health.com)
  • 승인 2023.04.05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워홈, ‘판아워홈 마스터즈 2기’ 모집
아워홈
아워홈은 평소 음식, 요리, 간편식에 관심이 많은 일반인을 대상으로 한 ‘판아워홈 마스터즈 2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아워홈은 5일 ‘판아워홈 마스터즈 2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판아워홈(Pan-Ourhome)’은 아워홈 주요 HMR 제품과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접목해 온라인 SNS 채널에 홍보하는 아워홈 공식 서포터즈다.

아워홈은 지난해부터 ‘판아워홈 대학생 서포터즈’와 함께 평소 요리에 관심 많은 일반인을 대상으로 ‘판아워홈 마스터즈’를 운영하고 있다.

‘마스터즈’는 음식, 요리, 간편식에 관심이 많고 개인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1개 이상 SNS 채널을 활발하게 운영하고 있다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마스터즈 2기 모집인원은 20명이며 오는 23일까지 아워홈 공식 블로그 또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온라인으로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합격자는 27일 공식 블로그를 통해 발표하며 상세 모집정보는 아워홈 홈페이지와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스터즈 2기는 5월부터 10월까지 약 6개월간 아워홈 공식 홍보대사로 활동하면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할 예정이다. 정기미션으로 아워홈 주력제품 2종을 선정해 매월 2건의 SNS 콘텐츠를 제작, 발행한다.

또 아워홈 제품 및 서비스만족도 조사, 신제품 관능테스트 등 자유참가 형식의 수시미션도 함께 진행한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매월 다양한 아워홈 제품 및 서비스체험 기회, 활동비지원과 함께 임명장을 수여한다.

특히 아워홈은 이번 마스터즈 2기와 소통을 강화한다. 마스터즈 2기는 철저히 소비자 관점에서 제품을 평가하고 개선점을 제안하며 회사는 이를 최대한 반영해 더욱 소비자 지향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아워홈 관계자는 “지난해 첫 도입한 마스터즈 1기에 대한 만족도가 높아 올해 역시 소비자 접점 기회를 넓히고자 2기를 모집하게 됐다”며 “평소 요리와 음식, 라이프스타일에 관심 있고 색다른 경험을 쌓길 원하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