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텔리안24,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맥스4’ 선봬
센텔리안24,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맥스4’ 선봬
  • 유인선 기자 (ps9014@k-health.com)
  • 승인 2023.04.07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센텔리안24가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맥스 시즌4’를 출시한다.
센텔리안24가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맥스 시즌4’를 출시한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가 7일 기미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맥스 시즌4’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센텔리안24의 대표제품인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은 기미·잡티·주근깨·색소침착 개선에 도움을 주는 고농축 프리미엄 앰플이다. 2019년 출시 이후 매 시즌 리뉴얼을 거듭하며 현재까지 약 1430만병의 누적판매량(2023년 2월 기준)을 기록했다.

이번에 업그레이드된 신제품은 기미는 더 빠르고 강력하게 케어해주면서 주름·탄력 등 멜라닌으로 인해 유발되는 피부고민을 함께 개선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동국제약의 핵심성분인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와 병풀추출물은 물론 순수비타민C, 글루타티온, 히알루론산을 결합한 동국제약의 독자성분 ‘GLUTA-C(글루타씨)’를 함유했다. 또 멜라닌 케어 특허성분 3종(멜라클린·멜라드롭·멜라제로)을 담아 피부 브라이트닝 효과에 도움을 준다.

센텔리안24는 앰플 유효성분이 그대로 담긴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패드’도 선보인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노 마스크 시대’를 맞아 기미나 잡티가 고민이신 분들, 얼룩덜룩한 피부 톤을 밝고 화사하게 가꾸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 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