웜리, 비건 스킨케어 라인 앰버서더로 ‘배우 한지혜’ 발탁
웜리, 비건 스킨케어 라인 앰버서더로 ‘배우 한지혜’ 발탁
  • 유인선 기자 (ps9014@k-health.com)
  • 승인 2023.04.10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웜리가 스킨케어 라인 첫 앰버서더로 배우 한지혜를 선정했다.
웜리가 스킨케어 라인 첫 앰버서더로 배우 한지혜를 선정했다.

웜리(Warmly)가 10일 스킨케어 라인 첫 앰버서더로 배우 한지혜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웜리는 베이비 브레짜 코리아팀이 브랜딩과 상품개발을 담당해 탄생시킨 유아용품·라이프케어 브랜드다. 최근 ‘엄마와 아이 사이의 따뜻한 유대감 온도’를 모토로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성분의 비건(Vegan) 스킨케어 라인을 출시했다.

한국콜마와 연구 개발을 통해 탄생한 해당 제품들은 웜리 만의 엄격한 기준을 내세우며 프랑스 이브 비건(EVE Vegan) 인증,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Excellent) 최고 등급 획득, 글로벌의학연구센터 0.00 무자극 인증, 알러지 유발성분 무첨가, 26종 유해할 수 있는 성분 불검출 등 까다로운 인증을 거쳤다.

웜리 스킨케어의 대표 제품으로는 전분욕 효능을 담은 가루 타입의 보디워시 ‘배스파우더’, 아기 ‘수딩젤’, 아기 마사지를 위한 크림 타입의 ‘크리미오일’, 추가 보습을 위한 고보습 크림 ‘인텐시브크림’, 기저귀 발진 등의 진정 및 회복을 위한 ‘카밍크림’ 등이 있다.

웜리 관계자는 “딸과 따뜻한 유대감으로 대중과 소통하며 부드러운 이미지를 가진 한지혜가 웜리가 전달하려는 브랜드 가치와 부합해 공식 앰버서더로 발탁하게 됐다”며 “앞으로 한지혜와 함께할 윔리의 다양한 행보를 기대해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