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케어푸드’로 우리 가족 챙긴다
가정의 달, ‘케어푸드’로 우리 가족 챙긴다
  • 안훈영 기자 (h0ahn@k-health.com)
  • 승인 2023.04.24 1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상웰라이프, ‘가정의 달 선물대첩’ 프로모션 진행
대상웰라이프
대상웰라이프는 ‘가정의 달 선물대첩’ 프로모션 진행, 주요 인기제품을 할인판매한다고 밝혔다.

5월 가정의 달은 사랑하는 가족들에게 마음을 전하기 좋은 달이다. 특히 코로나19를 거치며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가족영양관리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케어푸드’가 새로운 선물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통계청에 따르면 우리나라는 만65세 이상 인구 비중이 2025년 20.3%, 2045년에는 37.0%로 증가하며 초고령사회로 진입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처럼 영양관리가 필수적인 노년층 인구가 증가함에 따라 국내 케어푸드 시장도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건강관리가 전 세대의 주요 관심사로 떠오르며 가정의 달 선물로 케어푸드의 인기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대상웰라이프는 균형영양식 브랜드 ‘뉴케어’의 영양설계 전문성을 바탕으로 전 생애주기에 맞춰 필요한 영양을 섭취할 수 있는 케어푸드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다.

어린이 건강음료 마이밀 ‘마이키즈’와 식사대용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뉴케어 구수한 맛·고소한 검은깨, 관절·연골·뼈·근육건강을 챙기는 뉴케어 ‘액티브 골든프레임’ 등 폭넓은 제품 라인업을 갖췄다.

대상웰라이프는 5월 8일까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최대 68%의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가정의 달 선물대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뉴케어 구수한 맛’, ‘뉴케어 당플랜 호두맛’으로 구성된 효(孝)박스 구매 시 ‘마이밀 프로틴 리저브’를 증정하고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 ‘마이밀 마이키즈’ 등 주요 인기제품 할인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