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극제약, 인후·구강 염증치료제 ‘이바네구강용스프레이’ 출시
태극제약, 인후·구강 염증치료제 ‘이바네구강용스프레이’ 출시
  • 이원국 기자 (21guk@k-health.com)
  • 승인 2023.04.24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극제약이 입안에 뿌리는 인후·구강 염증치료제 ‘이바네구강용스프레이’를 출시했다.
태극제약이 입안에 뿌리는 인후·구강 염증치료제 ‘이바네구강용스프레이’를 출시했다.

태극제약은 24일 입안에 뿌리는 인후·구강 염증치료제 ‘이바네구강용스프레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바네구강용스프레이는 벤지다민염산염을 주성분으로 사용, 비스테로이드성 소염진통제(NSAIDs)다. 태극제약에 따르면 이바네구강용스프레이는 인후, 구강, 잇몸의 염증 치료 및 발치 전후의 통증 완화까지 다양한 증상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바네구강용스프레이는 입안에 뿌리는 스프레이형 제품이다. 휴대가 간편해 외출 시 사용하기 편리하고 원하는 부위에만 정확히 분사할 수 있어 양 조절도 용이하다. 무색 투명한 제품에 시원함을 주는 페퍼민트향이 더해져 구강 내 청량감도 높였다.

또 일반의약품으로 별도의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사용법은 1일 2~6번 사용이 가능하며 연령에 따라 적정 분사 횟수가 다르다. 한 번 사용할 때마다 ▲12세 이상은 4~8회 ▲6세 이상~12세 미만은 4회 ▲6세 미만은 아이 체중÷4회 (최대한도 4회) 뿌리면 된다.

태극제약 관계자는 “최근 황사와 미세먼지가 심해지고 독감이 유행하면서 인후통, 기침 등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이바네구강용스프레이는 인후, 구강 염증 치료와 더불어 치과 치료 전후의 통증완화에도 효과적인 제품으로 다양한 증상을 앓는 소비자에게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