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시스, 브라질서 ‘MPT 인사이트 심포지엄’ 성료
클래시스, 브라질서 ‘MPT 인사이트 심포지엄’ 성료
  • 유인선 기자 (ps9014@k-health.com)
  • 승인 2023.04.25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래시스가 최근 브라질에서 ‘클래시스 MPT 인사이트 심포지엄’을 성료했다.
클래시스가 최근 브라질에서 ‘클래시스 MPT 인사이트 심포지엄’을 성료했다.

클래시스가 최근 브라질에서 ‘클래시스 MPT 인사이트 심포지엄(이하 심포지엄)’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클래시스는 13일 브라질에서 심포지엄을 열고 ‘슈링크 유니버스(ULTRAFORMER MPT)’ 단독부스를 마련, 관련 임상적응사례 및 학술내용 등을 공유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날 심포지엄은 임상적응사례 10개의 강의와 패널 디스커션, 질의응답시간 등으로 약 8시간 동안 진행됐으며 약 1000명의 슈링크 유니버스 유저 및 병의원 관계자들이 온오프라인으로 참여했다.

클래시스 관계자는 “브라질 내 클래시스의 슈링크 유니버스 판매확대 및 하이푸(HIFU) 시술 트렌드를 선도하기 위해 수준 높은 학술정보와 함께 클래시스만의 차별화된 의료기기 및 시술법을 논의하는 자리를 가졌다”며, “앞으로도 의사유저들을 위한 임상연구와 대규모 유저 미팅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가 글로벌 미용의료기기 시장에서의 입지를 키워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클래시스는 60여개국에 병의원용 피부미용의료장비를 판매하고 있다. 특히 매출비중이 상대적으로 높은 브라질, 일본, 태국 등에서 성장세가 이어지고 있으며 22년 기준 브라질 매출은 전체 매출의 19%를 차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