쎌바이오텍 듀오락, 신규모델로 손예진 배우 발탁
쎌바이오텍 듀오락, 신규모델로 손예진 배우 발탁
  • 안훈영 기자 (h0ahn@k-health.com)
  • 승인 2023.04.27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쎌바이오텍 듀오락
쎌바이오텍 듀오락은 신규모델로 손예진 배우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쎌바이오텍 듀오락은 27일 신규모델로 손예진 배우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듀오락은 지난해 아들을 출산한 손예진 배우가 산모·영유아·어린이·성인까지 생애주기 전반에 걸친 모든 유산균 라인업을 완성한 듀오락을 아우를 수 있는 모델로 적합했다는 설명이다. 특히 ‘9년 연속 세계수출 1위’라는 글로벌 성과를 기념해 손예진 배우와 신규 광고캠페인을 전개, 유산균 시장의 패러다임을 전환하겠다는 목표를 제시했다.

아울러 최근 출시된 ‘맘스 프로바이오틱스’와 함께 향후 출시 예정인 다양한 신제품을 기반으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에도 나설 예정이다.

듀오락은 지난 28년간 국산 유산균만을 연구·개발해온 프로바이오틱스 전문브랜드다. 임산부와 수유부부터 신생아, 영유아, 어린이, 성인까지 연령별 장내 미생물환경과 균주별 성장속도에 맞춰 과학적으로 배합한 생애주기 맞춤형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미생물전문가가 연구한 ‘CBT 유산균’과 연령별 장내 환경에 맞춘 ‘CBT 균주 포뮬러’를 적용했다. 전 제품 모두 유산균이 장 끝까지 살아서 안전하게 도달하도록 돕는 세계특허 ‘듀얼코팅’ 기술도 적용했으며 안전성이 검증된 100% 한국산 유산균만을 사용하고 있다.

쎌바이오텍 관계자는 “높은 전달력과 신뢰감을 주는 손예진 배우와 함께 세계수출 1위 유산균인 듀오락의 제품력을 알려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시장에서 지각변동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