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독, 여드름치료제 ‘클리어틴 퍼플 에디션’ 한정판 출시
한독, 여드름치료제 ‘클리어틴 퍼플 에디션’ 한정판 출시
  • 안훈영 기자 (h0ahn@k-health.com)
  • 승인 2023.04.28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약계층 여성청소년을 위한 ‘너를 응원해 KIT’ 위생용품 지원사업도 함께 진행
한독
한독은 클리어틴 퍼플 에디션 한정 출시와 함께 ‘너를 응원해 KIT’ 위생용품 지원사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독은 28일 ‘클리어틴 외용액 2% 스페셜에디션 퍼플(이하 클리어틴 퍼플 에디션)’을 한정 출시했다고 밝혔다.

‘클리어틴 퍼플 에디션’은 콤팩트한 사이즈의 기존 용기를 사용했으며 2023년 트렌드 컬러인 디지털 라벤더 색상을 적용했다.

클리어틴은 깨끗함을 뜻하는 클리어(Clear)와 10대(Teenager)의 합성어로 10대의 여드름을 깨끗하게 치료해 자신감을 선사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지난해 핑크 에디션 출시에 이어 올해는 퍼플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와 함께 한독은 제품판매 수익금 일부를 국내 취약계층 여성청소년을 위해 사용할 예정이다. 한독은 ‘너를 응원해 KIT’ 위생용품 지원사업 진행을 통해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여성청소년 100명에게 여성용품, 마스크팩, 여성청결제, 핸드크림 등으로 구성된 키트를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클리어틴은 2013년 의약품 재분류작업으로 크레오신티(성분명: 클린다마이신)가 전문의약품으로 전환되며 이를 대체하기 위해 개발한 일반의약품 여드름치료제 브랜드다. 바하(BHA: Beta Hydroxy Acid)라 불리는 살리실산 2%를 함유해 초기 비염증성 여드름치료에 효과적이다.

클리어틴은 살리실산을 주성분으로 하는 ‘클리어틴 외용액 2%’와 항염·항균 성분인 이부프로펜피코놀과 이소프로필메틸페놀을 함유해 붉은 염증성여드름을 가라앉히는데 효과적인 ‘클리어틴 이부더블스팟톡 크림’ 2종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