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장하는 우리 아이 장건강, 편하게 챙겨보세요”
“성장하는 우리 아이 장건강, 편하게 챙겨보세요”
  • 안훈영 기자 (h0ahn@k-health.com)
  • 승인 2023.05.03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노비스 키즈, ‘프로바이오틱스 츄어블’ 출시
세노비스 키즈
세노비스 키즈는 성장기 어린이 장건강을 위한 ‘프로바이오틱스 츄어블’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세노비스 키즈는 3일 어린이 장건강을 위한 ‘프로바이오틱스 츄어블’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프로바이오틱스 츄어블은 포도맛의 츄어블 제형으로 물 없이도 편하게 먹을 수 있다. 또 설탕 대신 자일리톨을 사용해 지나친 당 함량 걱정 없이 즐길 수 있고 착색료도 사용하지 않았다.

특히 소장에 서식하는 유산균과 대장에 서식하는 비피더스균이 3대1 비율로 배합됐으며 4종 복합유산균으로 10억 집락형성단위(Colony Forming Unit, CFU)를 보장한다. 또 어린이 대상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한 ‘락티카제이바실러스 람노서스 CRL 1505’를 핵심균주로 사용했다. 아울러 방습효과와 안정성을 철저히 검증한 유산균 전용용기를 적용해 소비자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세노비스 키즈 브랜드매니저는 “성장기 어린이의 장건강을 편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이번 신제품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영양섭취와 먹는 즐거움을 고려한 제품으로 소비자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세노비스 키즈는 이번 신제품 출시로 ▲파우더 제형의 어린이 수퍼바이오틱스 ▲구미젤리 제형의 프리바이오틱스 락추로스 구미젤리 ▲츄어블 제형의 프로바이오틱스 츄어블 등 3종의 유산균제품 라인업을 구성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