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기머리 “신제품 GS왓슨스에 런칭”
댕기머리 “신제품 GS왓슨스에 런칭”
  • 이보람 기자
  • 승인 2014.01.10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댕기머리는 오늘(10일) 신제품 '글래머샴푸'를 GS왓슨스에 런칭한다고 밝혔다.


김혜수의 건강미와 섹시함을 모티브로 탄생된 이번 제품은 헤어의 풍성한 볼륨감과 컬을 살리고 싶은 이들을 위해 미라클볼류마이징(볼륨&컬) 라인과 잦은 펌과 염색으로 모발손상이 고민인 고객들을 위한 엑스트라리커버리(손상&윤기) 라인 두가지 타입의 샴푸와 트리트먼트로 구성됐다.



각 제품은 헤어고민 해결을 위한 맞춤형 제품으로 사용 후 보다 아름답고 매력적인 모발로 가꿀 수 있도록 도와준다. 고급스럽고 은은한 향이 하루 종일 모발에 남아 아로마테라피를 받는 듯한 효과를 부여해 젊고 감각적인 여성들에게 어울리는 제품이다.  


미라클볼류마이징 샴푸는 33% 한방추출물과 홍삼, 구절초, 작약, 석류, 산수유 5가지 성분(Red Oriental Complex)이 함유돼 모발의 근본인 두피에 영양을 공급해 탄력있고 건강한 모발로 가꿔준다. 또 카멜리아 오일과 마카다미아씨 오일이 모발을 윤기있게 해주고 밀단백질, 율무 오일이 웨이브 모발의 컬을 살려 탱글탱글한 볼륨감을 부여한다. 


엑스트라리커버리 샴푸 역시 33% 한방추출물과 함께 Red Oriental Complex 성분이 함유돼 두피에 영양을 공급해준다. 아사이베리 추출물, 녹차 오일이 담겨있어 끊어지고 갈라지는 모발이 회복될 수 있도록 가꾸어 준다.
 

댕기머리 관계자는 "해당 제품은 11일부터 전국 GS 왓슨스 매장에서만 구매가 가능하다"며 "런칭을 기념해 김혜수 샴푸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댕기머리 진기현 샴푸파우치세트를 한정수량 선착순 지급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