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 마이니 신제품 2종 ‘딥슬립 이뮨·부스터 비타민’ 출시
일동제약, 마이니 신제품 2종 ‘딥슬립 이뮨·부스터 비타민’ 출시
  • 이원국 기자 (21guk@k-health.com)
  • 승인 2023.06.07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동제약이 종합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마이니(MyNi)의 신제품 2종 ‘마이니 딥슬립 이뮨’과 ‘마이니 부스터 비타민’을 출시했다.
일동제약이 종합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마이니(MyNi)의 신제품 2종 ‘마이니 딥슬립 이뮨’과 ‘마이니 부스터 비타민’을 출시했다.

일동제약은 7일 종합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마이니(MyNi)의 신제품 2종 ‘마이니 딥슬립 이뮨’과 ‘마이니 부스터 비타민’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마이니 딥슬립 이뮨은 바쁘고 지친 일상 속 사람들을 위해 숙면의 중요성을 강조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수면의 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락티움과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테아닌을 기능성 원료로 사용했다. 또한 에너지의 이용에 필요한 마그네슘(액상형)과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 등이 함께 들어 있다.

마이니 부스터 비타민은 활력 넘치는 일상을 원하는 이들을 겨냥한 건강기능식품이다. 하루에 필요한 다양한 영양소를 한 병에 골고루 채웠다. 특히 에너지 이용에 필요한 액상형 마그네슘을 비롯해 아연, 셀렌, 망간 등의 미네랄과 비타민 A·C·D·E·K, 비타민 B군(B1·B2·B6·B12·나이아신·판토텐산·비오틴·엽산) 등 총 21종의 기능성 원료가 함유돼 있다.

두 제품은 정제 형태의 기능성 원료가 들어 있는 상단부의 뚜껑과 액상 마그네슘을 담고 있는 아래쪽의 용기로 구성돼 있다. 하루에 한 병, 정제와 액상을 함께 섭취하는 방식으로 물 없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일동제약의 CM그룹장 강대석 상무는 “건강을 즐겁게 관리하는 ‘헬시플레저(health pleasure)’와 본인의 기준과 가치 판단에 따른 선택을 중요시하는 ‘가치소비’ 등 최근의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제품을 개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