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셀, 스템셀 샴푸 성원에 ‘통 큰’ 사은행사
네이처셀, 스템셀 샴푸 성원에 ‘통 큰’ 사은행사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23.06.13 2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닥터쥬르크(Dr. Jucre) 네이처셀 스템셀 샴푸는 지난달 27일 첫 라이브방송에서 전량 매진되는 성과를 거뒀다. 사진은 첫 라이브방송 캡처 화면.

네이처셀이 최근 선보인 줄기세포 배양액 함유 샴푸에 대한 고객 성원에 힘입어 통 큰 사은행사를 연다.

네이처셀은 28일 네이버 라이브쇼핑을 통해 ‘닥터쥬르크(Dr. Jucre) 네이처셀 스템셀 샴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닥터쥬르크의 최고급 화장품 세트를 함께 제공한다고 밝혔다.

닥터쥬르크 네이처셀 스템셀 샴푸가 지난달 27일 첫 출시 라이브방송에서 전량 매진되는 성과를 거둔 데 대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긴급방송을 편성한 것.

네이처셀 관계자는 “이번 방송에서는 닥터쥬르크 네이처셀 스템셀 샴푸 구매고객에게 아이크림과 마스크팩 등 네이처셀의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인 닥터쥬르크의 인기상품을 함께 제공한다”며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닥터쥬르크 네이처셀 스템셀 샴푸는 세계 최초로 ‘줄기세포를 젊게 만들기 위한 배지조성물 특허(특허등록번호 10-1598813-0000)’ 기술로 얻어진 줄기세포배양액을 함유했다. 여기에는 엑소좀을 비롯한 258가지의 성장인자 및 다양한 단백질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다. 특히 원형탈모증환자에게서 수치가 감소되는 ‘ENPP2’와 ‘COL6A2’ 등이 함유돼 있다.

전문기관 임상을 통해 탈락 모발수, 단백질 결합력, 뿌리(모근) 볼륨 개선 등 12개 항목에서 효능·효과를 입증했으며 세계유명 브랜드인 S사와의 블라인드테스트에서도 상대적으로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네이처셀은 7월 글로벌 모델을 선정하는 등 전 세대를 아우르는 탈모케어샴푸의 위상을 구축해 한국은 물론 미국, 중국, 일본을 집중 공략함으로써 2024년 매출 1000억원 이상을 달성하겠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