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애브비, ‘시그니처 2023 심포지엄’ 성황리 마무리
한국애브비, ‘시그니처 2023 심포지엄’ 성황리 마무리
  • 유인선 기자 (ps9014@k-health.com)
  • 승인 2023.06.20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애브비가 최근 ‘시그니처 2023’ 심포지엄을 성료했다.
한국애브비가 최근 ‘시그니처 2023’ 심포지엄을 성료했다.

한국애브비가 최근 보툴리눔 톡신 브랜드 보톡스®의 임상학적 가치를 살펴보고 글로벌 히알루론산 필러 쥬비덤®시술에 대한 최신지견과 동서양의 다양한 시술방법 및 사례를 공유하는 ‘시그니처(SIGNATURE) 2023’ 심포지엄을 성료했다고 밝혔다.

이번 심포지엄은 국내외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가 400여 명이 모인 가운데 ▲보톡스®의 임상학적 가치와 최신논문들을 살펴보는 리빙 헤리티지 보톡스® ▲쥬비덤®의 안전성과 사례 중심의 시술방법들을 경험할 수 있게 준비된 슈퍼노바 쥬비덤® ▲아시아 환자들을 대상으로 적용 가능한 다양한 필러시술방법을 집중적으로 논의하기 위해 준비된 트렌드 코리아 등 3개의 테마로 진행됐다.

특히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가인 쿤 드불 박사의 특별 강연이 눈길을 끌었으며 쿤 드불 박사는 강의 후 11명의 국내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가들과 함께 에스테틱 트렌드를 전망하고 국내외 임상사례를 교류하는 시간을 가졌다. 쿤 드불 박사는 UCL(University College London)의 조교수이자 벨기에 Aalst Dermatology Clinic의 메디컬 디렉터로 전 세계적인 명성을 보유했다.

한국 엘러간 에스테틱스·애브비 컴퍼니 박영신 대표는 “이번 AMI 시그니처는 한국 엘러간 에스테틱스와 한국 애브비의 프로세스 통합 이후 처음으로 국내외 의료진과 만나는 자리”라며, “이번 심포지엄을 통해 학술교류뿐 아니라 한국 엘러간 에스테틱스·애브비 컴퍼니의 헤리티지 브랜드인 쥬비덤Ⓡ과 보톡스Ⓡ의 안전성과 과학적 근거에 기반한 임상결과를 소개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