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국영웅에 존경과 감사를 전합니다”
“호국영웅에 존경과 감사를 전합니다”
  • 안훈영 기자 (h0ahn@k-health.com)
  • 승인 2023.06.26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리바게뜨, 6.25전쟁 참전유공자에 감사선물 전달
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는 ‘6.25전쟁 제73주년 행사’에서 참전유공자 및 유족, 보훈관계자 등 700여명에게 선물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25일 부산시에서 개최한 ‘6.25전쟁 제73주년 행사’에서 참전유공자 및 유족, 보훈관계자 등 700여명에게 선물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위문행사에 임직원이 직접 찾아가 참전유공자들에게 감사와 위로의 마음을 전하고 ‘명가명품 우리벌꿀 카스테라’를 선물로 전달했다.

특히 지난해에는 해운대구 재향군인회의 요청으로 6.25 참전유공자와 보훈관계자들에게 실키롤케익 선물을 전달했다. 올해는 더 많은 참전유공자를 대상으로 존경심을 전하고 그들의 희생과 헌신에 대해 널리 알리고자 전달 대상을 부산 전체로 확대해 진행했다.

파리바게뜨는 이번 행사를 기점으로 매년 서울, 광주, 대구, 대전 등 전국 지역으로 대상을 확대하고 지속적인 캠페인으로 이끌어 나갈 방침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6.25전쟁 73주년을 맞아 참전유공자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작은 선물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참전용사들의 숭고한 애국정신을 기리고 존경심을 전할 수 있는 활동들을 꾸준히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PC그룹은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6월 한 달 동안 호국영웅들에게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파리바게뜨를 포함해 SPC가 운영하는 전국 6600여개 매장에서 보훈대상자들에게 최대 20% 혜택을 제공하는 ‘함께 기억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혜택은 이달 말까지 구매금액이나 횟수에 제한 없이 적용되며 수익금 일부는 국가유공자 지원을 위해 기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