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스프리, 휴가철 맞아 ‘바캉스 키위’ 한정판 패키지 선봬
제스프리, 휴가철 맞아 ‘바캉스 키위’ 한정판 패키지 선봬
  • 유인선 기자 (ps9014@k-health.com)
  • 승인 2023.07.06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스프리가 휴가철을 맞아 개성 있는 ‘바캉스 키위’를 만들 수 있는 한정판 패키지를 19일까지 판매한다.
제스프리가 휴가철을 맞아 개성 있는 ‘바캉스 키위’를 만들 수 있는 한정판 패키지를 19일까지 판매한다.

제스프리가 6일 휴가철을 맞아 개성 있는 ‘바캉스 키위’를 만들 수 있는 한정판 패키지를 출시하고 구매고객에게 자사 캐릭터인 ‘키위 브라더스’ 굿즈를 제공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소비자들이 영양소가 가득한 키위를 섭취해 무더위를 건강하게 이겨낼 수 있게 함과 동시에 키위 브라더스가 선사하는 즐거움까지 느낄 수 있게 기획됐다.

한정 패키지에는 키위와 함께 키위를 바캉스 테마로 꾸며 여름휴가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리무버블 스티커가 동봉됐다. 19일까지 대형마트·기업형 슈퍼마켓·온라인몰 등 온오프라인 판매처에서 판매한다.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준비했다. 한정 패키지 속 스티커를 활용해 나만의 개성으로 꾸민 바캉스 키위를 개인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제스프리 여름 바캉스 럭키박스’를 제공한다.

럭키박스는 제스프리의 브랜드 마스코트인 ‘키위 브라더스’의 굿즈로 랜덤 구성됐다. 당첨자는 ▲비치타월 ▲비치볼 ▲피크닉 매트 ▲보랭백 ▲메탈 스푼 등 한정판 키위 브라더스 굿즈를 받을 수 있다. 인스타그램 인증 이벤트는 23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제스프리 인터내셔널 한국 지사 관계자는 “고객들이 제스프리 키위와 함께 건강한 여름 휴가철을 준비할 수 있게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맛부터 영양, 즐거움까지 선사하는 제스프리 키위와 활기찬 여름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