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케어, 2023 국제안전보건전시회에서 ‘어떠케어’ 앱 선보여
GC케어, 2023 국제안전보건전시회에서 ‘어떠케어’ 앱 선보여
  • 이원국 기자 (21guk@k-health.com)
  • 승인 2023.07.10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C케어가 2023 국제안전보건전시회’에서 기업 맞춤형 건강관리 서비스와 건강한 생활습관 관리 앱 ‘어떠케어’를 선보였다.
GC케어가 2023 국제안전보건전시회’에서 기업 맞춤형 건강관리 서비스와 건강한 생활습관 관리 앱 ‘어떠케어’를 선보였다.

GC케어는 10일 킨텍스에서 열린 ‘2023 국제안전보건전시회’에서 기업 맞춤형 건강관리 서비스와 건강한 생활습관 관리 앱 ‘어떠케어’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국제안전보건전시회(KISS)는 안전보건공단이 주최하고 고용노동부가 후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 안전 보건 분야 전시회다. 총 220여개 업체, 820여개 부스 규모로 진행됐다.

이번 전시회에서 GC케어는 기업의 건강 수준 증진에 도움을 주는 건강검진 중개 서비스와 생활습관 개선을 위한 웰니스 서비스를 소개했다.

GC케어는 앱 어떠케어를 통해 기업 환경에 적합한 건강검진 솔루션과 건강관리를 위한 플랫폼을 제공한다. 언제 어디서나 모바일 앱을 통해 검진 예약부터 결과 분석에 따른 건강상담 및 웰니스 서비스를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다.

웰니스 서비스는 건강 고위험 대상자 및 예방관리가 필요한 임직원에게 만성질환 관리, 스트레스 관리, 챌린지 서비스 등을 지원해 더 건강한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특히 GC케어는 참여사 중 유일하게 임직원의 스트레스 상태를 체크해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고 스트레스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마음케어 서비스를 선보여 주목을 받았다.

GC케어 관계자는 “건강복지가 필수가 된 지금, ICT, 금융, 대기업 등 10만명 이상의 기업 임직원이 웰니스 프로그램을 이용하고 있다”며 “신체 건강부터 마음 건강까지 케어할 수 있는 맞춤 서비스로 기업의 생산성을 높이고 건강복지를 증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