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P차앤박화장품 ‘미세먼지 전용 뷰티 KIT’ 출시
CNP차앤박화장품 ‘미세먼지 전용 뷰티 KIT’ 출시
  • 이보람 기자
  • 승인 2014.01.17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NP차앤박화장품은 오늘(17일) 최근 부쩍 증가한 미세먼지의 위협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줄 제품들로만 구성된 ‘미세먼지 전용 뷰티 키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미세먼지 전용 뷰티 키트는 200개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며 외출 전 피부를 보호하고 귀가 후에는 피부를 깨끗하게 관리해주는  ‘CNP B.B.B+ 포뮬라’ 와 ‘CNP 클렌징 퍼펙타’, ‘CNP 데일리 필링 폼’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CNP B.B.B+ 포뮬라는 글리코 필름 성분을 함유해 피부표면에 한 겹 보호막을 형성, 중금속 및 먼지 등 공기 중 오염 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또 자연스럽고 윤기 나는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 해준다.


CNP 클렌징 퍼펙타는 실리콘 베이스의 뛰어난 세정력을 자랑하는 제품. 미네랄 오일프리 타입이기 기존 오일이나 크림류의 클렌징 제품보다 산뜻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또한 독자 개발한 특허 성분인 CNP 진정 복합체(CNP Anti-Irritant Complex)가 함유되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CNP 데일리 필링 폼은 얼굴에 도포 후 서서히 올라오는 조밀할 산소거품 들이 피부 구석구석 숨은 노폐물과 먼지, 각질 등을 말끔히 클렌징 해주는 제품. 필링 성분인 PHA성분을 이상적인 농도로 담아 피부 자극은 최소화 하면서 순하게 폼 필링 해준다. 
 

CNP차앤박화장품 피부 연구소 박준우 책임연구원은 “중국에서 날라오는 초 미세먼지는 일반 먼지보다 입자가 작고 인체에 치명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중금속 등도 함유 하고 있어 노출될 경우 피부는 민감해지고 모공까지 막을 수 있다”며 “외출 시에는 안티 폴루션 기능의 제품을 이용해 피부를 보호하고 집에 돌아와서는 모공 속까지 깨끗하게 세안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