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태반·콜라겐 한 병으로 챙기세요”
“양태반·콜라겐 한 병으로 챙기세요”
  • 안훈영 기자 (h0ahn@k-health.com)
  • 승인 2023.07.12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호엔케어, ‘바이탈-업-태반콜라겐’ 리뉴얼 출시
천호엔케어
천호엔케어는 양태반과 콜라겐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바이탈-업 태반콜라겐’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천호엔케어는 12일 ‘바이탈-업 태반콜라겐’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양태반과 콜라겐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다. 기존 20ml 용량에서 30ml로 늘리고 주요 원료의 함량도 높였다. 특히 양태반 특유의 맛을 개선하기 위해 포도농축액과 석류농축액을 넣어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바이탈-업 태반콜라겐은 한 병당 양태반추출액 2만mg, 피쉬콜라겐 2000mg, 비오틴 450μg을 담았다. 또 침향추출액, 녹용추출액, 효모추출물(글루타치온), L-카르니틴, N-아세틸글루코사민 등 엄선한 원료를 추가했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바이탈-업 태반콜라겐은 양태반과 콜라겐을 동시에 섭취할 수 있어 천호엔케어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았다”며 “제품 출시 이후 꾸준한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용량과 성분을 업그레이드 해 출시했다”고 말했다.

한편 바이탈-업 태반콜라겐은 양태반 원료 생산기업인 갈텍(GALTEC)의 양태반을 엄선했다. 특히 호주 검역기관인 DAFF의 확인을 받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또 평균 분자량 300Da 이하의 초저분자 피쉬콜라겐을 사용해 높은 흡수율을 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