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어반브레이크 2023서 ‘미니 타투 프린터’ 공개
LG생활건강, 어반브레이크 2023서 ‘미니 타투 프린터’ 공개
  • 유인선 기자 (ps9014@k-health.com)
  • 승인 2023.07.13 1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이 미니 타투 프린터 ‘임프린투’를 ‘어반브레이크 2023’에서 선보인다.
LG생활건강이 미니 타투 프린터 ‘임프린투’를 ‘어반브레이크 2023’에서 선보인다.

LG생활건강이 미니 타투 프린터 ‘임프린투’(IMPRINTU)를 16일까지 열리는 ‘어반브레이크 2023’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어반브레이크 2023은 새로운 예술과 기술을 지향하는 전 세계의 다양한 사람들이 모이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어반&스트리트 아트페어다.

행사장에 마련된 임프린투 부스에서는 누구나 기기를 활용해 타투를 체험해 볼 수 있다. 또 방탄소년단(BTS) 멤버 정국의 타투를 작업했던 폴릭 등 유명 타투이스트 6명이 상주하면서 자신들이 고안한 도안을 방문객들에게 임프린투로 새겨준다.

임프린투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기반으로 누구나 손쉽게 타투를 경험할 수 있게 만든 기기다. LG생활건강 색조연구소가 자체개발한 피부 화장용 비건 잉크를 사용하며 피부에 새긴 타투는 약 24시간 지속된다. 보디 클렌저로 씻으면 쉽게 지울 수 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매일 새롭고 매일 다르게 나를 연출할 수 있는 임프린투와 새롭고 창의적인 예술의 장을 선사하는 어반브레이크 2023의 콘셉트가 부합해 참여하게 됐다”며 “임프린투를 체험한 고객들 누구나 즐거운 고객경험을 가져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