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꿀잠 사수 기회 눈앞에”
“여름철 꿀잠 사수 기회 눈앞에”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23.07.14 0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누다·까르마, 꿀잠페어 참가…제품 할인행사 진행
가누다와 까르마가 17일부터 개최되는 꿀잠페어에 참가해 기능성 베개와 매트리스 등 대표제품들을 할인 판매한다.

가누다와 까르마가 17일부터 23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광주점 본관 지하1층 행사장에서 열리는 ‘꿀잠페어’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꿀잠페어는 무더위로 잠을 설치기 쉬운 한여름 숙면에 도움이 되는 리빙 상품을 제안하는 행사이다. 가누다는 2021년에 이어 두 번째로 이번 행사에 참여하며 최대 30%의 큰 할인폭을 선보인다. 베개 단품은 최대 20% 할인, 냅·케어류 제품들은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특히 가누다는 이번 행사에서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체험형 특화 공간을 조성했다. 소비자들은 체험용 베드를 통해 가누다 제품을 사용해볼 수 있다. 

까르마 역시 60% 대할인을 진행한다. 매트리스는 최대 35%, 베드 프레임은 최대 50%, 토퍼는 최대 60% 할인 판매된다. 

가누다와 까르마 오더사인 티앤아이 관계자는 “평소 침구제품에 관심이 있었던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보다 많은 소비자들의 여름철 숙면에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가누다는 2021년 메모리폼 생산기업 까르마와 한 가족이 돼 토탈 수면브랜드를 목표로 국민 수면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침구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