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탈뷰티, 월경 전 불편함 개선 ‘우먼밸런스 글로우’ 선봬
바이탈뷰티, 월경 전 불편함 개선 ‘우먼밸런스 글로우’ 선봬
  • 유인선 기자 (ps9014@k-health.com)
  • 승인 2023.07.14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이탈뷰티가 월경 전 불편함을 개선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우먼밸런스 글로우’를 출시했다.
바이탈뷰티가 월경 전 불편함 개선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우먼밸런스 글로우’를 출시했다.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가 14일 월경 전 불편함부터 피부개선까지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우먼밸런스 글로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우먼밸런스 글로우는 산부인과 전문의와 공동개발한 제품으로 여성건강을 위한 5가지 기능성 원료 ▲감마리놀렌산 ▲히알루론산 ▲비타민 D·E·B6 등을 함유했다.

감마리놀렌산은 월경 전 불편한 상태개선 및 면역과민반응에 의한 피부상태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여기에 비타민 3종 모두 식약처 1일 권장섭취량 100%를 함유했다.

캡슐형태의 작은 크기로 1일 3캡슐을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식물성 연질 캡슐을 사용, 불필요한 첨가물(향료·젤라틴·착색료·감미료)은 첨가하지 않았다. 부원료로 대두이소플라본, 이노시톨을 함유했다.

바이탈뷰티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여성이 매월 월경 전 겪는 정신적·신체적 불편함뿐 아니라 피부고민까지 고려했다”며 “프리미엄 기능성 원료를 듬뿍 담은 제품인 만큼 월경 전 복합적인 불편함을 개선하고 싶은 여성들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