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외선차단부터 피부관리까지
자외선차단부터 피부관리까지
  • 이원국 기자 (21guk@k-health.com)
  • 승인 2023.07.26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미약품, ‘3중 기능성’ 자외선차단제 ‘멜라이트 선 에센스’
한미약품이 자외선차단과 미백, 주름개선의 ‘3중 기능성’을 인증받은 자외선차단제 ‘멜라이트 선 에센스’를 출시했다.
한미약품이 자외선차단과 미백, 주름개선의 ‘3중 기능성’을 인증받은 자외선차단제 ‘멜라이트 선 에센스’를 출시했다.

기나긴 장마가 끝나면서 뜨겁고 강력한 햇볕이 다시 기승을 부리고 있다. 여름철 햇볕에는 엄청난 양의 자외선이 포함돼 있어 어느 때보다도 자외선차단제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다. 자외선차단제는 특히 햇볕에 타는 피부를 보호하고 콜라겐 파괴를 막아주며 각질층이 건조하거나 민감해지는 것을 차단하고 나아가 피부암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다.

한미약품은 최근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자외선차단과 미백, 주름개선의 ‘3중 기능성’을 인증받은 자외선차단제 ‘멜라이트 선 에센스(이하 에센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한미약품 화장품브랜드 ‘프로-캄’시리즈로 출시된 이 에센스는 충분한 자외선차단효과(SPF50+/PA++++)는 물론 화사한 피부톤 관리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제품이라는 설명이다.

이 제품은 특히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꾸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복합성분인 멜라클리어 콤플렉스(MELA-CLEAR Complex ; ▲알파-알부틴 ▲하이드록시스테아릭애씨드 ▲글루타티온)와 한미약품에서 특허받은 유산균배양액 3종(▲비피다발효여과물 ▲락토바실러스발효물 ▲락토바실러스발효용해물)이 함유돼 있어 피부보습과 진정 등에 도움을 준다.

비타민D유도체인 7-데하이드로콜레스테롤과 피부컨디셔닝효과가 있는 알란토인, 알로에베라잎추출물성분 등도 함께 들어있어 자외선차단효과뿐 아니라 깨끗한 피부관리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한미약품에 따르면 이 에센스는 예민한 피부의 소비자를 위해 글로벌의학연구센터에서 인체피부 일차자극시험에서 무자극성 범주에 해당되는 제품으로 인정받았다. 이밖에 위생적이면서도 사용이 편리한 에어리스 펌핑형 용기를 적용, 내용물을 끝까지 사용할 수 있게 만들었다.

한편 멜라이트 선 에센스는 한미사이언스 계열사인 온라인팜에 유통되며 전국의 약국과 프로-캄 공식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