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영양 가득 담은 제품으로 건강한 휴가철 보내세요”
“맛·영양 가득 담은 제품으로 건강한 휴가철 보내세요”
  • 안훈영 기자 (h0ahn@k-health.com)
  • 승인 2023.08.01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상웰라이프, 3일 ‘네이버 브랜드데이’ 진행
대상웰라이프
대상웰라이프는 3일 단 하루 브랜드데이 행사 및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상웰라이프는 3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브랜드데이 행사와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1년 만에 열리는 만큼 다양한 할인혜택과 이벤트가 준비됐다. ▲뉴프로틴 ▲퓨로틴 ▲마이키즈 등 마이밀 브랜드 제품을 최대 50%, 당플랜·인핸서 등 뉴케어 브랜드 제품은 최대 45%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5만원 이상 구매고객은 ‘바디필링패드’를 추가로 받을 수 있으며 ‘마시는 퓨로틴’ 2박스 이상 구매자는 ‘퓨로틴’ 스틱형 분말제품이 제공된다.

브랜드데이 기념 쇼핑라이브 방송(오전 11시 마이키즈, 오후 8시 뉴케어·마이밀)도 진행된다. 8시 방송 중에는 제품구매고객 10명을 추첨, ‘양양 서피비치 서핑 클래스 수강권’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마시는 뉴프로틴’ 3종(오리지널, 딥초코, 바나나) 또는 ‘마시는 퓨로틴’ 2종 구매 시 이준호 신규 포토카드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고객들이 보내준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맛과 영양을 담은 대상웰라이프의 인기제품과 함께 건강하고 즐거운 여름 휴가철을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대상웰라이프 균형영양식(환자용 식품) 브랜드 ‘뉴케어’, 단백질 전문브랜드 ‘마이밀’, 클로렐라, 아르기닌 등을 대표로 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웰라이프’ 등을 보유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