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아이 구강청결제 ‘어린이 가그린’ 리뉴얼 출시
동아제약, 아이 구강청결제 ‘어린이 가그린’ 리뉴얼 출시
  • 이원국 기자 (21guk@k-health.com)
  • 승인 2023.08.08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아제약이 아이 구강청결제 ‘어린이 가그린’ 패키지를 리뉴얼 출시했다.
동아제약이 아이 구강청결제 ‘어린이 가그린’ 패키지를 리뉴얼 출시했다.

동아제약은 8일 아이 구강청결제 ‘어린이 가그린’ 패키지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밝혔다.

어린이 가그린은 양치에 서툰 어린이들을 위한 제품으로 무알코올과 적정불소함량을 담은 충치 관리를 돕는 제품이다. 청포도, 딸기, 사과 등 총 3가지 향으로 아이의 취향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동아제약은 이번 신규 패키지에 자체 개발 캐릭터인 ▲가글링즈 ▲카악이 ▲오롤로 ▲가글봇 등을 담았다.

동아제약은 입속 세상을 ‘가글리아’라는 세계로 설정, 가글리아에 살고 있는 가글링즈, 충치 악당 카악이, 충치의 위협에서 지켜주는 초능력 히어로 오롤로와 가글봇까지 총 4명의 캐릭터를 개발했다. 앞으로 어린이들을 위한 동화와 다양한 굿즈를 공개할 계획이다.

또 패키지 리뉴얼 출시 기념으로 어린이 가그린 2종과 오롤로 안전가방 커버로 구성된 ‘어린이 가그린 히어로 키트’를 선보였다. 안전가방 커버를 어린이 책가방에 씌우면 자동차 헤드라이트에 반사되어 운전자가 어린이의 위치를 바로 식별할 수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어린이 가그린은 아이들의 양치 시간이 즐거울 수 있도록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춘 제품들을 선보였다“며 “가글링즈, 카악이, 오롤로, 가글봇 새 친구들과 함께 아이들이 구강관리의 중요성을 즐겁게 배우며 건강하게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