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대구로병원, 김은중 감독과 국민에게 ‘더+가까이’…홍보대사 위촉
고려대구로병원, 김은중 감독과 국민에게 ‘더+가까이’…홍보대사 위촉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23.08.11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려대구로병원이 김은중 청소년 축구국가대표 감독을 정식 홍보대사로 위촉하고 다양한 홍보활동에 함께 하기로 했다.

고려대구로병원이 김은중 U-20 축구국가대표팀 감독을 홍보대사로 위촉, 국민과의 소통 강화에 두 팔을 걷어붙였다.

고려대구로병원은 10일 홍보대사 위촉식을 개최하고 김은중 감독을 정식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전했다. 이날 위촉식에는 정희진 병원장, 고강지 홍보실장, 배지훈 정형외과 교수, 윤순정 경영관리실장, 김은중 감독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김은중 감독은 1997년 대전시티즌에서의 프로생활을 시작으로 FC서울, 제주유나이티드에서 프로생활을 하며 K리그 대표공격수로 활동했다. 선수 은퇴 후 벨기에 AFC 튀비즈에서의 지도자 생활을 시작으로 대한민국 U23 축구국가대표팀 수석코치를 거쳐 2022년 U-20 축구국가대표팀 감독으로 부임했다. 지난 6월 제24회 FIFA U-20 월드컵에서 최종 4위라는 성적을 보여주며 지도자로서의 역량을 입증했다.

김은중 감독은 앞으로 2년간 고려대구로병원을 대표하는 얼굴로 사회공헌활동 및 주요 기념행사 참여해 활약할 예정이다.

김은중 감독은 “고려대구로병원 홍보대사로 활동할 수 있게 돼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병원 40주년 슬로건인 더+가까이처럼 다양한 홍보활동을 통해 많은 분에게 더+가까이 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희진 병원장은 “김은중 감독이 보여준 리더십과 할 수 있다는 믿음은 많은 국민에게 감동을 줬다”며 “고려대구로병원 홍보대사로서 건강과 쾌유를 위해 노력하는 많은 의료진과 환자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