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대야로 고생한 우리 가족…가을철 꿀잠 사수해볼까
열대야로 고생한 우리 가족…가을철 꿀잠 사수해볼까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23.08.14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까르마-가누다, 가을철 침구 위한 팝업스토어 진행
까르마와 가누다가 소비자들의 가을 침구 준비를 돕고자 이달 26일부터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까르마가 가누다와 함께 롯데 아울렛 이천점 본관 3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팝업스토어는 이달 26일부터 내년 2월까지 6개월간 진행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다가올 가을과 함께 다양한 침구류를 한데 선보이고자 마련됐다. 특히 이사와 결혼이 많은 가을철 새로운 침구와 혼수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소비자들을 위한 상시 프로모션을 진행될 예정이다. 이로써 고객들은 가누다의 프리미엄 베개와 까르마의 침대 프레임, 매트리스, 토퍼 등 가을철 숙면을 위한 필수 수면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까르마의 오너사인 가누다 관계자는 “가누다와 까르마는 2021년 한가족이 돼 질 좋은 수면을 위한 아이템들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며 “두 브랜드의 우수한 제품을 한 곳에서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전, 팝업스토어 등 다양한 오프라인 채널을 확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이러한 기회를 더 많이 마련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혀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달 25일부터 9월 7일까지 롯데아울렛 고양점 지하 1층에서는 까르마와 가누다가 함께 하는 특별 기획전이 진행된다. 해당 기간에는 가누다와 까르마의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으며 제품 또한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