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계적인 영양관리와 빠른 회복에 도움 되길 바라”
“체계적인 영양관리와 빠른 회복에 도움 되길 바라”
  • 안훈영 기자 (h0ahn@k-health.com)
  • 승인 2023.08.16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케어 욕창·화상환자 위한 ‘큐랙트’ 출시
뉴케어
대상웰라이프 뉴케어는 욕창·화상환자를 위한 특수의료용도식품 ‘큐랙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대상웰라이프는 오늘(16일) 욕창·화상환자를 위한 특수의료용도식품 ‘큐랙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큐랙트는 아미노산 3종(아르기닌·글루타민·BCAA)과 콜라겐을 담아 환자들의 빠른 회복을 돕는 제품이다. 2018년부터 2022년까지 국내 욕창환자는 평균 3만명으로 미국 정맥경장영양학회에서는 욕창 등의 상처회복이 필요한 환자에게 아르기닌, 글루타민, 콜라겐 등의 섭취를 권장하고 있다.

신제품은 1일 섭취량인 2포 기준 L-글루타민 7000mg, L-아르기닌·BCAA 각 3000mg, 콜라겐 2000mg을 함유하고 있다. 글루타민과 BCAA(필수아미노산)는 단백질 합성을 촉진하며 아르기닌은 콜라겐 생성을 촉진해 세포와 체단백 합성을 돕는다.

제품에 사용된 L-아르기닌과 L-글루타민은 대상의 독자적인 기술로 100% 국내 생산했다. 국산 사과 농축분말을 담아 상큼한 맛도 더했다. 물에 타 간편하게 마실 수 있으며 파우치 형태로 나와 휴대도 간편하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욕창환자는 삶의 질이 급격히 떨어지고 입원기간과 의료비까지 늘어나는 악순환을 겪게 된다”며 “큐랙트를 통해 환자들이 체계적인 영양관리와 빠른 회복에 도움받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대상웰라이프 뉴케어는 환자용 식품브랜드로서 한 팩에 3대 영양소와 비타민, 무기질 등으로 영양 밸런스를 맞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