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의료관광진흥원, 경일대와 보건의료·사회복지 발전 위해 ‘맞손’
대구의료관광진흥원, 경일대와 보건의료·사회복지 발전 위해 ‘맞손’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23.08.24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의료관광진흥원은 경일대 보건의료·사회복지학부와 지역 의료관광 및 보건의료·사회복지 발전을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 협약식에 참석한 김승호 본부장(오른쪽)과 경일대학교 보건의료·사회복지학부 한성민 교수.  

대구의료관광진흥원이 23일 경일대학교 보건의료·사회복지학부와 대구지역의 의료관광과 보건의료 및 사회복지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식에는 대구의료관광진흥원 김승호 본부장과 경일대학교 보건의료‧사회복지학부 한성민 교수를 비롯한 양 기관의 관계자가 참석해 협력을 약속했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양 기관은 대구 의료관광객의 유치를 위한 지속적인 협력 관계를 유지하는 한편 보건의료·사회복지 방면에서도 공동의 번영과 발전을 위해 힘을 합치기로 했다.

대구의료관광진흥원 김승호 본부장은 “이번 협약이 지역의 의료관광과 보건의료 및 사회복지에 적극 협력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말했다.

경일대학교 보건의료·사회복지학부 한성민 교수는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실효성 있는 협약이 지속됐으면 좋겠다”며 지역 의료산업 활성화에 큰 기대감을 표했다.

한편 대구의료관광진흥원은 올해를 대구 의료관광 활성화의 새로운 시작점으로 삼고 다양한 기관과의 협업을 도모, 코로나19로 침체됐던 지역 의료관광 활성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