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스프리 ‘키위브라더스 피규어’ 한정판 패키지 출시
제스프리 ‘키위브라더스 피규어’ 한정판 패키지 출시
  • 유인선 기자 (ps9014@k-health.com)
  • 승인 2023.08.24 1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스프리가 키위브라더스 피규어를 증정하는
한정판 패키지를 출시했다.

제스프리가 24일 브랜드 마스코트인 ‘키위브라더스’ 피규어를 증정하는 한정판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제스프리 키위에 굿즈(증정용 캐릭터 상품)인 키위브라더스 피규어를 동봉한 한정상품이다. 늦더위로 지친 소비자에게 색다른 즐거움 선보이겠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제스프리 키위브라더스는 재미있고 중독성 있는 CM송 광고캠페인을 통해 친숙하고 밝은 이미지를 갖고 있다.

패키지는 이마트·홈플러스 등 대형마트와 제스프리 브랜드스토어를 포함한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기존 키위 패키지의 정상가에서 최대 25% 할인한 가격으로 최장 일주일간 판매한다. 판매기간은 판매처별로 상이하다.

제스프리 썬골드키위는 100g당 152mg의 풍부한 비타민C를 함유해 면역력 및 활기증진, 기분전환에 도움을 준다. 제스프리 그린키위는 식이섬유와 천연 단백질 소화효소인 액티니딘을 함유해 소화기건강 증진에 효과적이며 과민대장증후군·소화불량·변비 등 소화장애 개선에 도움을 준다.

제스프리 인터내셔널 한국지사 관계자는 ”제스프리 키위는 다양한 영양성분을 함유해 지속되는 늦더위에 잃기 쉬운 입맛과 영양소 보충을 돕는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귀여운 키위브라더스와 함께 건강하고 즐거운 헬시 라이프를 경험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