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웰라이프 마이밀, 스포츠용 단백질보충제 ‘웨이프로틴’ 출시
대상웰라이프 마이밀, 스포츠용 단백질보충제 ‘웨이프로틴’ 출시
  • 이원국 기자 (21guk@k-health.com)
  • 승인 2023.08.28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상웰라이프 단백질 전문 브랜드 마이밀이 스포츠용 고함량 단백질보충제 마이밀 ‘웨이프로틴’을 출시했다.
대상웰라이프 단백질 전문 브랜드 마이밀이 스포츠용 고함량 단백질보충제 마이밀 ‘웨이프로틴’을 출시했다.

대상웰라이프는 28일 단백질 전문 브랜드 마이밀이 스포츠용 고함량 단백질보충제 마이밀 ‘웨이프로틴’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1회 섭취량 기준 단백질 30g과 BCAA 9000mg을 함유해 운동 전후 효과적인 에너지 보충과 근육 형성에 도움을 준다. 단백질과 BCAA 모두 마이밀 제품군 중 최대 함량이며 단 한 번의 섭취로 운동 효과를 높이는 데 필요한 영양소를 충분히 보충할 수 있다.

‘웨이프로틴’은 글로벌 브랜드사의 원료를 사용한 100% 프리미엄 유청단백질 제품으로 운동과 함께 섭취하는 점을 고려해 WPC(농축유청단백)와 WPI(분리유청단백)만을 함유했다. 9가지 필수 아미노산을 비롯해 18종의 아미노산을 포함한 ‘완전 단백질’로 설계해 운동 후 단백질 합성에 도움을 준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중고강도 운동을 즐기는 소비자들이 잦은 단백질 섭취로 대용량을 선호한다는 점을 반영해 웨이프로틴을 선보이게 됐다”며 “경제적이고 고함량인 제품이라 꾸준한 관리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마이밀은 대상웰라이프가 2019년 론칭한 단백질 전문 브랜드다. 동식물성 단백질과 다양한 영양소의 균형 잡힌 섭취에 초점을 맞춘 ‘뉴프로틴’ 제품군, 100% 식물성단백질 ‘퓨로틴’ 제품군, 글로벌 동물성 단백질 1위 뉴질랜드 폰테라사의 원료를 사용한 프리미엄 단백질 ‘프로틴 리저브’ 제품군, 어린이 영양 간식 ‘마이키즈’ 제품군 등을 갖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