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오쏘몰, 국내 첫 플래그십스토어 정식 오픈
동아제약 오쏘몰, 국내 첫 플래그십스토어 정식 오픈
  • 이원국 기자 (21guk@k-health.com)
  • 승인 2023.09.06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아제약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오쏘몰’이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국내 첫 플래그십스토어를 정식 오픈한다.
동아제약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오쏘몰’이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국내 첫 플래그십스토어를 정식 오픈한다.

동아제약은 6일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오쏘몰’이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국내 첫 플래그십스토어를 정식 오픈한다고 밝혔다.

오쏘몰은 2020년부터 동아제약이 독일 오쏘몰 사로부터 공식 수입해 판매하고 있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이번 플래그십스토어는 롯데백화점 잠실점 지하 1층 건강식품관에 마련됐다. ‘오쏘-몰레큘러’로 불리는 미량영양소 연구를 기반으로 한 오쏘몰 만의 과학적인 이미지를 반영, 연구실(laboratory) 콘셉트로 기획됐다. 브랜드 키 컬러와 실버 컬러를 활용한 인테리어, 시험관이 연상되는 프론트, 가지런히 정렬된 제품의 진열대를 통해 콘셉트를 구현했다.

또 첫 오프라인스토어를 공개한다는 ‘언박싱(unboxing)’의 의미를 담아 오쏘몰 제품 개봉 시 보이는 시각적인 요소를 제품 패키지에 적용한 특별한 포장 디자인을 선보인다.

세부적으로 플래그십스토어에서는 오쏘몰 전 품목과 동아제약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락토바이브 ▲아일로 ▲써큐란 ▲미니막스 ▲셀파렉스 ▲엑스텐드 ▲비타그란 등 남녀노소 건강 고민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픈 기념 프로모션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스토어 멤버십에 신규 가입하기만해도 오쏘몰 1일 분을 전달한다. 제품 구매 시 아일로, 비타그란, 셀파렉스, 락토바이브 체험분으로 구성된 샘플 키트를 최대 1500명에게 증정한다. 또 9월 한 달간 제품 구매 고객 대상, 구매 금액별 추가 제품 증정과 백화점 상품권을 전달할 예정이다.

오쏘몰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과 동시에 롯데백화점 지하 정문 앞에서도 특별한 팝업스토어 행사를 진행한다. 팝업스토어 공간에서는 오쏘몰 제품과 이너뷰티 브랜드 아일로, 프로바이오틱스 전문브랜드 락토바이브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동아제약 오쏘몰 브랜드 담당자는 “국내 최초 오쏘몰 플래그십스토어를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오픈하게 돼 영광”이라며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만 준비된 서비스를 통해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누려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