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노비스 트리플러스,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 ‘멀티비타민 부문’ 1위 선정
세노비스 트리플러스,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 ‘멀티비타민 부문’ 1위 선정
  • 안훈영 기자 (h0ahn@k-health.com)
  • 승인 2023.09.08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노비스
세노비스는 트리플러스 제품이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 ‘멀티비타민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세노비스는 자사 건강기능식품 대표제품인 트리플러스가 한국소비자포럼 주관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 ‘멀티비타민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매년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브랜드 어워즈로 올해로 21년째이다. 매년 어워즈마다 30만명 이상의 소비자가 직접 투표에 참여하며 투표 참여자의 사전인증 제도를 통해 중복 또는 부정투표를 방지하는 등 체계적인 절차 아래 진행해 높은 신뢰도를 자랑한다.

이번 세노비스 트리플러스의 멀티비타민 부문 1위 수상 역시 2주간 약 37만명의 소비자 투표를 통해 선정됐다.

세노비스 브랜드 매니저는 “트리플러스가 멀티비타민 시장에서 많은 소비자분들의 선택을 받게 돼 매우 기쁘고 자부심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연령과 생애주기에 맞는 과학적인 맞춤 영양을 선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트리플러스는 멀티비타민·미네랄·오메가-3(EPA 및 DHA 함유 유지)를 하루 두 캡슐에 담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연령과 성별에 따라 함유 성분을 달리해 소비자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제품으로는 ▲비타민B군 함량이 높은 ‘트리플러스 맨’ ▲비타민C, 철분, 엽산을 강화한 ‘트리플러스 우먼’ ▲오메가-3(EPA 및 DHA 함유 유지), 칼슘을 강화한 ‘트리플러스 50+’ 등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