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랩, 추석 맞아 ‘건강 선물 세트 기획전’ 진행
듀오랩, 추석 맞아 ‘건강 선물 세트 기획전’ 진행
  • 유인선 기자 (ps9014@k-health.com)
  • 승인 2023.09.12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쎌바이오택 듀오랩이 추석을 맞아 ‘건강 선물 세트 기획전’을 26일까지 진행한다.
쎌바이오택 듀오랩이 추석을 맞아 ‘건강 선물 세트 기획전’을 26일까지 진행한다.

쎌바이오택 듀오랩이 12일 추석을 맞아 ‘건강 선물 세트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추석맞이와 함께 영양제와 시너지 유산균의 병용섭취로 영양제의 체내흡수율을 높여주는 ‘건강 시너지’라는 새로운 가치를 제안하기 위해 기획됐다. 26일까지 듀오랩 공식몰에서 진행되며 건강 시너지 인기 세트를 최대 30% 할인받을 수 있다.

대표적으로 ▲홍삼+유산균 활력 시너지 세트를 30% ▲MSM+유산균 관절 시너지 세트를 2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밖에도 멀티비타민, 칼마디(칼슘+마그네슘+비타민D), 회화나무열매추출물 등 기획세트를 최대 30% 할인가로 판매한다. 더블구성제품도 준비해 ▲홍삼+홍삼 ▲비타민+비타민 등 2개 구매 시 최대 25%를 할인받을 수 있다.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구매고객 전원에게 듀오랩 고급 쇼핑백과 영양제 보관함을 증정한다. 7만원 이상 결제 시 ‘듀오랩 루테인 아스타잔틴’ 1개월분, 15만원 이상 결제 시 3개월분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기획전 기간 구매고객 1인을 추첨해 36만원 상당의 호텔디너 2인 식사권을 제공하는 ‘럭셔리 럭키 기프트’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듀오랩 마케팅본부 성중용 본부장은 “이번 추석 기획전을 통해 소중한 분들께 감사한 마음은 물론 건강까지 더한 시너지 선물을 준비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