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성·귀경길 ‘풀무원존’에서 쉬어 가세요”
“귀성·귀경길 ‘풀무원존’에서 쉬어 가세요”
  • 안훈영 기자 (h0ahn@k-health.com)
  • 승인 2023.09.27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풀무원푸드앤컬처, 추석 연휴 휴게소 편의점에 ‘풀무원존’ 마련
풀무원푸드앤컬처
풀무원푸드앤컬처는 추석 연휴를 맞아 고속도로 휴게소 편의점에 풀무원존 마련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풀무원푸드앤컬처는 자사가 운영하는 고속도로 휴게소 편의점 내에 ‘풀무원존’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풀무원존’은 전국 19개 고속도로 휴게소 CU편의점 내에 별도 공간으로 설치돼 다양한 풀무원 제품을 제공한다. 주요 품목으로는 즉석에서 취식이 가능한 간식류와 취사가 간편한 냉장 및 냉동간편식 등이 있다.

풀무원푸드앤컬처는 추석 연휴 기간 방문고객 증가에 대비해 운영시간을 연장하고 서비스인력을 추가 배치하며 휴게소별 다양한 임시매장도 운영한다. 임시매장에선 특산물 선물세트와 간식류 등을 판매한다.

또 휴게소 내 안전사고 방지를 위해 비상발전시설과 급수관련 시설을 점검한다. 이와 함께 고객들이 안심하고 먹거리를 이용할 수 있도록 먹거리위생 및 종사자 건강관리 등 사전점검도 실시하고 있다. 이밖에도 휴게소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석 전통놀이와 선물증정 이벤트도 운영한다.

풀무원푸드앤컬처 김경순 C&S사업본부장은 “귀성·귀경길 휴게소에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안전하고 편리하게 휴식과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했다”며 “즐거운 명절 연휴를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풀무원푸드앤컬처는 ▲제2영동고속도로 경기광주휴게소(광주·원주 방향) 및 양평휴게소(광주·원주 방향) ▲구리포천고속도로 의정부휴게소(구리 방향) ▲별내휴게소(포천 방향) ▲호남고속도로 이서휴게소(천안·순천 방향) ▲순천완주고속도로 오수휴게소(순천·완주 방향) ▲서해안고속도로 함평천지휴게소(서울 방향) ▲중부내륙고속도로 영산휴게소(창원 방향) ▲현풍휴게소(대구·현풍 방향) ▲동해고속도로 외동휴게소(울산 방향) ▲남해고속도로 함안휴게소(순천·부산방향) ▲영동고속도로 안산복합휴게소(강릉·인천방향)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영종대교휴게소 등 전국 23곳의 고속도로 휴게소를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