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유방암 근절 캠페인’ 전개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유방암 근절 캠페인’ 전개
  • 유인선 기자 (ps9014@k-health.com)
  • 승인 2023.10.04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코리아가 10월 유방암 인식의 달을 맞아 ‘2023년 여성건강과 유방암 근절 캠페인’을 알렸다.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코리아가 10월 유방암 인식의 달을 맞아 ‘2023년 여성건강과 유방암 근절 캠페인’을 전개한다.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코리아(엘카코리아)가 4일 유방암 인식의 달(매월 10일)을 맞아 ‘2023년 여성건강과 유방암 근절 캠페인’ 시작을 알렸다.

2023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유방암 캠페인은 ‘아름답게 하나 된 유방암 종식을 돕기 위한 노력’의 슬로건과 함께 두 개의 핑크리본 비주얼을 선보였다. 두 개의 핑크리본은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와 유방암을 의미한다.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가 31년간 여성건강과 유방암 근절을 위해 지속적으로 펼쳐온 노력을 담아냈다.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유방암 캠페인과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유방암 자선재단은 전 세계 유방암 커뮤니티 지원에 앞장서 왔으며 캠페인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약 1억 1800만달러(약 1530억원) 이상을 유방암연구·교육·의료서비스에 지원했다.

올해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유방암 캠페인은 전 세계에서 ▲각 지역사회의 다양한 필요에 맞는 활동을 위해 전 세계 60개 이상의 기관을 지원하고 ▲유방암연구기금 모금과 연구지원 ▲의료자원 및 치료접근성 확대 ▲인식향상과 질병의 조기발견 독려 ▲교육자료개발 ▲유방암격차해소 ▲지원·치료·상담프로그램 제공활동 등을 계속해서 전개할 계획이다.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윌리엄 로더 회장은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는 사회적 영향에 대한 확고한 의지를 갖추고 있으며 유방암 캠페인은 이러한 노력의 선두에 있다”며 “모두를 위한 유방암 없는 세상이라는 비전을 실현할 때까지 함께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