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차대한 시기, 최선 다해 제2의 도약 달성할 것”
“중차대한 시기, 최선 다해 제2의 도약 달성할 것”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23.10.06 2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평힘찬병원, 제9대 김유근 병원장 취임
이·취임식에는 (앞줄 왼쪽부터) 강북힘찬병원 진호선 병원장, 상원의료재단 김봉옥 의료원장, 부평힘찬병원 김유근 신임 병원장, 부평힘찬병원 서동현 전임 병원장, 상원의료재단 박혜영 이사장, 힘찬병원 이수찬 대표원장 등이 참석했다.

부평힘찬병원이 5일 서동현 전임 병원장 이임식 및 제9대 김유근 신임 병원장 취임식을 개최했다고 전했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상원의료재단 박혜영 이사장, 힘찬병원 이수찬 대표원장, 상원의료재단 김봉옥 의료원장, 강북힘찬병원 진호선 병원장을 비롯해 직원 3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박혜영 이사장은 김유근 신임 병원장에게 임명장을 수여하며 취임을 축하하는 한편 서동현 전임 병원장에게는 그간의 노고를 치하하며 감사패를 전달했다.

박혜영 이사장(오른쪽)이 김유근 부평힘찬병원장에게 임명장을 수여하고 있다.

김유근 신임 병원장은 취임사에서 “코로나19 엔데믹과 장기화된 경기침체, 주변 경쟁 병원들의 출현 등이 병원 경영에 중요한 도전 요소로 작용하고 있다”며 “이러한 시기에 병원장이라는 중책을 맡아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지만 최선을 다해 업무를 수행해 병원을 한 단계 더 도약시키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이어 “앞으로 병원 직원들이 일하기에 즐겁고 행복한 병원이 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이겠다”며 “직원들도 맡은 분야에서 최선을 다해 환자들을 응대해 줄 것이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김유근 신임 병원장은 한양대학교 의대를 졸업하고 이대목동병원에서 전공의 및 전임의를 수료했다. 국립경찰병원 지도전문의, 서울아산병원 임상강사 등을 역임한 후 2019년부터 부평힘찬병원에서 환자 진료에 힘써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