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신제약, 낙산균 미야리산U ‘환불약속 프로모션’ 시즌2 개최
신신제약, 낙산균 미야리산U ‘환불약속 프로모션’ 시즌2 개최
  • 이원국 기자 (21guk@k-health.com)
  • 승인 2023.10.10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신제약이 낙산균 프로바이오틱스 미야리산U ‘100% 환불약속’ 시즌2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신제약이 낙산균 프로바이오틱스 미야리산U ‘100% 환불약속’ 시즌2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신제약은 10일 환절기를 맞아 장 건강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낙산균 프로바이오틱스 미야리산U ‘100% 환불약속’ 시즌2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10월 6일부터 11월 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장 건강관리를 위한 꾸준한 생활습관 형성 및 낙산균 프로바이오틱스를 경험해 보지 못한 소비자들에게 부담 없이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미야리산U를 20일 동안 섭취한 후에도 만족하지 못할 경우 100% 환불을 보장한다.

미야리산U 100% 환불약속 시즌2 프로모션은 신신HL 브랜드 공식몰인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신신HL 공식 인증 마크와 ‘장 건강 약속의 시간 20일’ 마크가 있는 이베이, GS SHOP, 티몬, 인터파크 등의 채널을 통해 진행된다.

또 프로모션 기간 동안 신신HL 브랜드 공식몰인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입할 경우 특별 할인 혜택은 물론 제품 하나만 구매해도 무료배송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구매 고객 기준 선착순 1000명에게는 건강한 발관리를 위한 ‘인텐시브풋케어’도 증정한다. 단 다른 판매 채널의 경우 할인율 및 상세 내용이 다를 수 있어 페이지 내 유의사항을 확인해야 한다.

20일 체험 후 환불을 원하는 소비자는 신신제약 블로그에서 환불 신청서를 다운로드 후 작성해 잔여 제품 및 구매 영수증과 함께 택배를 보내면 된다. 자세한 환불 절차는 각 판매 채널 상세 페이지 내 유의사항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미야리산U의 낙산균은 위산과 같은 소화 효소에도 살아남아 대장에서 작용하는 대장 특화 프로바이오틱스이다. 대부분 프로바이오틱스 제품들이 건강기능식품으로 분류되는 반면 미야리산U는 의약외품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묽은 변, 변비, 복부 팽만감 등 장트러블에 관한 효과를 허가받았다. 또 UDCA(우르소데옥시콜산) 성분도 함유돼 있어 장뿐 아니라 소화 기능개선에도 효과가 있다.

신신제약 정경재 브랜드매니저는 “21년에 진행된 첫 번째 프로모션이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보임에 따라 더 많은 소비자와 만나기 위해 다시 기획하게 됐다”라며 “미야리산U는 세계적으로 약 70여년간 사랑받고 있는 장 건강관리를 위한 대표 제품으로 이번 기회를 통해 부담 없이 낙산균 프로바이오틱스를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