뱃속 우리 아이와 특별한 추억을…차병원, 임산부의 날 행사 개최
뱃속 우리 아이와 특별한 추억을…차병원, 임산부의 날 행사 개최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23.10.10 2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남차여성병원 차동현 원장(가운데)과 박희진 진료부장(왼쪽)이 임산부의 날을 맞아 산모에게 선물을 제공하고 있다.

차 의과대학교 산하 강남·분당·일산·구미차병원이 임산부의 날(10월 10일)을 맞아 임산부와 뱃속 아기를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전했다.

강남차여성병원은 태교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1층 로비에서 하프연주회를 진행했다. 또 선착순 200명에게 음료와 무릎담요 파우치, 물티슈, 손수건, 세제, 크림, 립밤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했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는 임산부 배려 캠페인 퀴즈 이벤트를 실시, 푸짐한 상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분당차여성병원 김영탁 원장(맨 왼쪽)을 비롯한 의료진이 임산부의 날을 맞아 아기를 위한 DIY 키트를 산모에게 선물하고 있다.

분당차여성병원은 임산부 고객들의 편안한 심신을 위한 오케스트라 공연을 펼쳤으며 외래진료실 앞에서는 ‘아기를 위한 DIY 키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 신생아를 위한 짱구베개, 아기신발, 애착인형, 딸랑이 중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했다. 또 태담나무 이벤트를 개최해 예비엄마, 아빠들이 처음으로 아기에게 편지를 작성하는 특별한 시간도 선사했다. 태담나무에 카드를 걸어준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했다. 분당차여성병원 인스타그램에서도 초성퀴즈 이벤트를 실시해 푸짐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일산차병원에서 한 산모가 선물이 담긴 인증판을 돌리고 있다.

일산차병원이 준비한 임산부의 날 행사는 ‘너와 함께 찍는 첫 번째 가족사진 이벤트’. 초음파사진으로 마주하게 되는 뱃속 아이와 함께 병원의 파라다이스가든과 산, 외래 공간 등에서 핸드폰으로 사진을 촬영하고 이를 현장에서 인증, 돌림판을 돌려 당첨된 선물을 증정했다. 또 160명의 임산부에게 브라이텍스 회전형 카시트, 멕시토시 바구니 카시트, 에버셀 블랙스킨케어 세트, 궁중비책 프리뮨 트라이얼 키트, 산리오 텀블러, 간식 선물세트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했다.

구미차병원은 방문하는 임산부를 대상으로 포토후기 이벤트를 진행했다. 외래와 산부인과 병동 방문 인증 사진을 SNS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오가닉 신생아 출산 세트 5종, 에버셀 블랙스킨케어 세트, 신세계 상품권을 제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