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옵텍, 유럽피부과학회서 ‘피콜로프리미엄’ 등 주력장비 선봬
레이저옵텍, 유럽피부과학회서 ‘피콜로프리미엄’ 등 주력장비 선봬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23.10.16 1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이저옵텍이 올해도 유럽 최대 규모의 피부과학회로 꼽히는 EADV Congress 2023에 참가, 주력장비인 피콜로프리미엄과 헬리오스785를 선보였다.

레이저옵텍이 올해도 유럽피부과학회 연례 학술대회(EADV Congress 2023)에 참가해 유럽시장에 눈도장을 찍었다.

레이저옵텍은 현지시간으로 11일부터 14일까지 독일 베를린에서 열린 EADV Congress 2023에 참가해 피콜로프리미엄과 헬리오스785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EADV는 유럽 최대 규모의 피부과학회 중 하나로 1만명이 넘는 의료인과 연구자 등 업계 전문가들이 참석하고 글로벌 기업들이 새로운 기수로가 장비를 소개하는 정보 공유의 장이다.

매년 이 무대에 참가하고 있는 레이저옵텍은 올해도 단독 부스를 마련했다. 특히 올해는 유럽 시장에서 관심이 높은 주력장비 피콜로프리미엄(PicoLO Premium)과 헬리오스785(수출명 HELIOS 785 PICO)를 전시해 관람객들의 주목을 받았다.

레이저옵텍에 따르면 피콜로프리미엄은 국내에서 차세대 세계일류상품으로 선정된 엔디야그(Nd:YAG) 기반의 피코초 레이저 장비이며 헬리오스785는 785nm 파장 피코레이저와 1064nm 및 532nm 파장의 큐스위치 엔디야그(Q-switched Nd:YAG) 레이저가 결합된 피부과용 장비다. 두 장비 모두 유럽 CE는 물론 미국 FDA 허가를 획득한 바 있다.

특히 행사 첫날 오전에는 석학들의 강연이 진행돼 더욱 의미를 더했다는 설명이다. 셀프이스팀클리닉(Self Esteem Aesthetic Clinic)의 미르스카 박사(Dr. Agnieszka Lew Mirska)는 피콜로프리미엄을 주제로 ‘과색소침착, 흉터, 피부결, 문신 개선 및 치료에 효과적인 532nm 및 1063nm 피코 레이저’라는 제목의 강연과 함께 임상사례를 공유,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레이저옵텍 이창진 대표는 “유럽 각국의 대리점 구축이 이제 막바지 단계에 다다랐으며 중동은 이미 대리점 구축을 완료해 내년에는 EMEA 지역의 매출도 본격적인 궤도에 오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피콜로프리미엄의 전신모델인 피콜로는 2020년 EADV의 세계적 명성의 학회지 JEADV(Journal of EADV)에 ‘피콜로와 어븀글라스(Er:Glass) 레이저를 이용한 안면 여드름 흉터 치료에 관한 연구’라는 제목으로 관련 논문이 게재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