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쌀한 날씨, 포근한 침구와 함께 숙면 누리세요
쌀쌀한 날씨, 포근한 침구와 함께 숙면 누리세요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23.10.18 1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까르마, 10월 한 달간 할인행사 진행
까르마가 창립 24주년을 기념해 10월 한 달간 대표 침구제품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면역력이 떨어지는 환절기에는 건강관리에 더욱 주의가 요구된다. 이때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수면건강. 특히 아침저녁으로 쌀쌀해지면서 부드럽고 포근한 원단을 찾는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까르마가 창립 24주년을 기념해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할인행사를 연다.

까르마는 가을겨울 시즌에 맞춰 출시한 맥스벨벳 극세사 그레이 토퍼를 10월 한 달간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800개 한정으로 60%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밖에도 행사기간에는 침대 프레임, 매트리스 전 품목에 대한 30% 할인이 진행되며 까르마의 베스트 상품인 스마트폼 75/55 토퍼는 전 사이즈 5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선착순 구매 고객에게 사은품도 증정한다.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까르마 사각 방석을, 침대 프레임 또는 매트리스 구매 고객 대상에게는 고급 사각 발매트를 증정한다.

가누다 관계자는 “탁월한 체압 분산으로 유명한 까르마 토퍼가 부드럽고 포근한 극세사 커버를 만나 최고의 겨울 침구가 탄생했다”며 “기온이 내려가면서 이번 겨울 숙면을 책임질 극세사 토퍼의 인기가 점점 높아지고 있어 준비된 수량의 완판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